자주 묻는 질문 - FAQ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18-10-10 11:54 조회1,971회 댓글0건

본문

 

 

 

개통상담관련 질의응답 Q&A

 

Q :임직원 본인만 접수 가능한가요?

 

A : 임직원 가족 및 친인척도 모두 구매가능합니다 :-) 구매관련 자세한 문의사항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통해서 문의부탁드립니다.

 

 

 

Q :신청완료후해피콜과 단말기 배송은 언제 오나요?

 

A :온라인 신청이 정상접수 되면 확인 절차후 해피콜을드립니다해피콜 수신 이후 빠르면 익일 다소 지연 될 시 2~3일 후 단말기를 받아 보실수 있습니다. (주말 및 택배 사정상 1~2일 연장될수 있으며 배송 기간 중 연휴가 포함될 경우 일정 지연가능성 있음)

 

 

 

Q :온라인 신청이 잘 되었는지 확인은 어떻게 하나요?

 

A : 온라인의 경우, 정상 신청 시등록된핸드폰 또는 이메일로 접수 완료 메세지가 발송됩니다. (메세지를 못받은 경우는 신청오류이며, 팝업창설정 시 진행 제한 될 수 있음) 또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에서 개인정보를 통해 접수확인이 별도로 가능합니다.

     ◈접수확인 전화는 별도로 드리지 않습니다.

 

 

 

Q :단말기에 이상이 있어서교품을 신청합니다.교품신청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A :우선 삼성서비스센터(1588-3366) / LG서비스센터(1544-7777)로 내방하시어 이상증상에 대한 불량확인증을 발급 받으셔야 교품이가능합니다.(확인증 첨부 ) 증상이 확인되면 관련 증빙서류를 메일“admin@mobiz,kr으로보내주시기 바랍니다.

단말기 교품은 개통일 포함 14일이내에 교품전산처리까지 완료되어야 교품이가능하며, 14일 초과시에는 판매처에선 교품이절대 불가하므로 삼성서비스센터 / LG서비스센터를 통해 수리를 받으셔야 합니다.

 

 

 

Q :온라인 신청할 때 슬림요금제로신청했는데 프라임요금제로 변경 가능한가요?

 

A :온라인 신청은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수정이 불가피하며 신청내용 그대로 개통이 됩니다. 기존 신청 취소 후 재신청 하시거나 개통이후 고객센터, 대리점, 모바일 고객센터에서 고객님이 변경 하실 수 있습니다.

 

약정가입이 안되는다른계열요금제로변경시위약금발생등불이익이발생할수있습니다.

 

 

 

Q :온가족할인은못받나요?

 

A :선택약정할인과 온가족할인은 중복 할인이 가능합니다.

 

기존 가입되어있는 경우 기기변경시 유지 되는 조건으로 개통진행 되십니다.

 

신규로온가족할인 신청 하실 경우에는 SK고객센터 / 오프라인지점 / 대리점에서 고객님께서 직접 가입 하셔야 합니다.

 

 

 

Q : 전화번호는 어떻게 옮기나요?

 

A : 기존 단말기의 데이터 백업은 개통이후 고객님께서 직접 진행 하셔야 하며, 전화번호 및 사진 데이터는 삼성(스마트스위치) / LG(LG스위치) / 애플(아이튠즈)를 통해서 백업이 가능합니다.또는 시중 SK대리점 또는 제조사 A/S센터를  내방하셔서 데이터 이전을 요청 하실 수 있으나 소정의 이용요금이 부과될수 있습니다.

 

.   접수 사이트 상에도 안내 되어있으니 참고 부탁 드립니다.

 

 

Q : 보험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A :휴대폰 보험은 유료 부가 상품으로 개통실 에서 가입불가합니다개통 후  고객센터, 지점, 대리점을 통해 고객님께서 직접 가입 가능합니다.

   신규/번호이동/기기변경일 포함 31(D+30) 이내 가입 가능.

 

개통당일만 SKT고객센터를 통해 가입 가능/  개통일 이후 가입은 지점 및 대리점 방문 후 가입가능

 

분실, 파손 보험 가입 문의: SKT고객센터(sk휴대폰+114), 1599-0110

 

 

 

Q :온라인 접수 시 사원증 첨부를 어떻게 하나요?

 

A : 온라인 접수시사원증은반드시 JPG파일로 첨부가 가능 합니다. (업로드가 불가능 할 시 카카오톡 또는 이메일로 전달가능합니다.)

    ◈ KT / LGU 상품은 별도 첨부란이 없기 때문에, 카톡 또는 이메일로 전달주시면 됩니다.